매곡동꼭미남 런닝맨 이일화 나이 실화인가 ㄷ ㄷ
본문 바로가기

Star 크래프트

런닝맨 이일화 나이 실화인가 ㄷ ㄷ

이일화

오늘 3월22일 일요일 런닝맨에서는

이일화씨랑 박미선씨 그리고 최근에 컴백한

강다니엘씨가 게스트로 출연했어요

 

이일화씨가 너무 고우셔서 40세 정도 되셨을려나

하고 이일화 나이를 찾아봤더니 글쎄

1971년 1월생으로 올해 50살이라네요 ㄷ ㄷ

 

이일화 나이

오늘 런닝맨에서는 이일화씨,박미선씨,황영희씨가

기존 런닝맨 멤버들의 엄마 역할을 하고

기존 런닝맨 멤버들은 자식 역할을 해서

가족 레이스 미션을 진행했는데 너무 잼있었어요

 

이일화씨랑 같은팀이 된 유재석씨께서는 

아무리 미션이라고해도 지석진씨가

이일화씨에게 엄마라고 부르는게

너무 화가난다고 농담도 하셨죠 ㅎㅎ

 

참고로 지석진씨 나이는 이일화씨보다

5살이 많은 1966년생으로 올해 55살입니다

지석진씨도 나이 보면 정말 동안이시네요

 

이일화

보고 또 봐도 나이가 믿겨지지 않는 이일화씨

피부도 어쩜 저렇게 고운지 ㅠ ㅠ

전 요즘 건조한 날씨 덕분에 푸석푸석해진

피부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있는 중인데

이일화씨 피부비결 좀 알아봐야 겠네요 ㅎㅎ

 

이제 몇시간 뒤면 주말도 끝이나고

3월의 마지막 월요일이 시작됩니다

다들 월요병 잘 이겨내시길 바래요

 

구독하기 눌러주시면 새로운 소식으로 자주

찾아뵙고 포스팅 할 수 있는 힘이 된답니다 +_+

 


Mozilla/5.0 (compatible; Yeti/1.1; +http://naver.me/s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