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곡동꼭미남 유랑마켓 김완선 나이는?
본문 바로가기

Star 크래프트

유랑마켓 김완선 나이는?

김완선 나이

유랑마켓 스타와 직거래 김완선편

김완선나이

오늘 유랑마켓 스타와 직거래 편에서는

우리의 원조 댄싱퀸 김완선이 게스트로

나왔습니다 그래서 너무 좋았어요 크흡

어릴때부터 무척이나 팬이였거든요

진정한 고양이상 얼굴이 무엇인지

이게 여성 디바다 라고 보여주었던

완벽한 가창력과 댄스실력까지 겸비한 김완선

 

그러던중 갑자기 김완선 나이가 올해 몇살이나

됐을까 하는 의문이 생기더라구요

제가 김완선이라는 사람을 알게된지

아무리 못해도 20년은 지난거 같은데

그때나 지금이나 나이를 안드시는건지

얼굴이 너무 그대로라서 ...

 

그래서 한번 찾아봤어요 김완선 나이

 

김완선

놀라지 마세요

김완선 나이는 올해 52세랍니다

42세라 해도 믿을거 같고

저랑 실제로 몇살 차이 안나보이는데

대단하네요.. 관리를 어떻게 하는건지

 

가수 김완선의 출생일은 1969년 5월 16일로

만나이도 아니고 본 나이가 52세입니다

내가 너무 늙은 것인가 ㅠ ㅠ

저보다 한참 누나이신데 그래도 너무 젊고

여전히 아름다워요

 

제 사춘기 시절 이상형은 김완선같은

고양이상 외모에 섹시함을 갖춘 여자였죠

하지만 이상형은 이상형을 뿐이였습니다만 ㅎㅎ

 

오늘은 이렇게 김완선 나이에 대해 알아봤어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만한 정보를

수시로 포스팅 할테니 구독 눌러주시고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내일 월요일...ㅠ


Mozilla/5.0 (compatible; Yeti/1.1; +http://naver.me/s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