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곡동꼭미남 코로나로 바뀐 2020년
본문 바로가기

Life is Egg

코로나로 바뀐 2020년

2020년에는 인생병도 없고 정치가 우주의 중심인지도 모른다.

민주당은 방금 7월 중순의 밀워키 회의에서 조 바이든을 지명하였다그의 러닝메이트인 공화당은 도널드 트럼프 재지명을 준비하고 있다. 평소 그의 집회에서 트럼프는 경제적 번영을 재선용이라고 지적했고, 바이든 부통령은 정상 복귀를 촉구하는 그의 호소로 대중을 선동했다. 트럼프의 동맹은 우크라이나에서 바이든 가문의 갈등 음모론을 계속 고취해 절망하는 민주당원들이 하원에서 2차 탄핵을 추진하게 만들었다. 양당은 전국을 열광적으로 돌며 11월 유권자들을 몰아내기 위해 수백만 개의 문을 두드렸다.

그러나 2020년에는 COVID-19 대유행이 이미 한 단계 바뀌었다.경선부터 투표까지, 우리가 무엇을 중요하게 생각하느냐. 공약을 취소하고 모금과 선거운동을 디지털 영역으로 격하시켜 많은 주(州)가 표를 얻거나 내는 방식을 신속히 바꾸도록 했다. 첨예한 위기는 국가의 주의를 다시 집중시키고 공공 위생과 경제, 인종 불평등 문제를 최우선시하며 지도자들이 어떤 특징을 원하는지 대중에게 재조명하도록 하였다.


팀 오브라이언 (Tim O'Brien for T)ime)
트럼프, 4년간 국가정치의 주도적 힘이자 미국생회피할 수 없는 사실. 그는 이제 달력, 이데올로기, 정치적 목표에 어울리지 않는 역병으로 교체돼 자신의 경선 주자로 떠올랐다. 바이러스가 성인이 사무실과 어린이에게 보고하는 방식을 바꾸었듯이, 전 업종을 전복시켰고, 미국 민주주의의 근본행동을 크게 변화시켰다. 폐허에서 우뚝 솟은 민족. 관상 바이러스가 가져온 다른 많은 변화들처럼, 미국의 정치 실천은 이때부터 시작될 수 있다.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역사적 분열의 대통령이 있을 것이라는 예사롭지 않은 경쟁이 될 것이다.전국의 중요한 순간에 다시 고난도 경선이 거행되었는데, 하나는 그의 일반적인 스타일과 파괴적인 전망을 깨는 국민투표에 관한 것이고, 또 하나는 그의 분산된 반대가 양극화된 정치 파벌의 어느 쪽이 주류를 대표하는지 테스트한 것이다. 선거전이 마지막 석 달로 접어들면서 트럼프는 국가와 전장 주(州)에서 그의 치졸한 유행병 처리법을 실패작으로 꼽았다. 그러나 트럼프의 격동기의 끝은 바이러스로 채워진다. 그것의 1,2월의 부상과 만연은 우리를 놀라게 하였으며, 3,4월은 정상적인 생활을 잠시 중단하였고, 6,7월은 또 권토중량하게 되었다.자. 10월에 어떤 놀람이 있을 줄 누가 알았겠어?

선거 운동원 맨해튼서 선거관 우편투표 지켜보니
맨해튼에서 선거관료 우편투표?패션지 워싱턴 포스트
지금 대부분의 일처럼, 대통령 정치는 이미 적응해서 가능하게 되었다.괴이한 방식. 예를 들어 페이스북의 경우 최근 한 주 목요일 밤 도널드 트럼프 전 시카고 베어스 코치와 마이크 디카(Mike Ditka)가 어린 시절 신체적 학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아마도 이 나라에는 메달 참가보다 더 멋지게 해야 할 아이들이 몇 명 더 있을 거야!"리틀트럼프는 "열린 깃의 보라색 폴로셔츠와 에어포이즈를 입고 있다"고 했다. 전화기가 위쪽으로 비스듬히 올라가 수염을 깎고 있는 디트카는 곤혹스러워 보인다. "어떻게 그렇게 말할 수 있어?" 그는 대답했다. "이 불쌍한 아이들"

이번 방송은 트럼프의 삼각 방송의 일부분으로, 트랑을 대표한다.보 진영은 온라인상에서 기아 지지자들을 먹여 살리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 다른 날 밤엔 트럼프의 여자친구인 킴벌리 길포일, 에릭 트럼프의 아내 라라와 트럼프의 대선 보좌관인 메르세데스슐래프, 카트리나 피어슨이 염화규제의 미덕을 COVID 요법으로 채택해 페이스북에서 50만 개가 넘는 의견을 얻는 '올바른 관점'을 주재했다. 이 운동은 이미 이러한 온라인 내용을 창조하였지만, 그것은 세계 신근의 핵심이다.집회는 초범위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Life is Eg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 황제의 한달 성생활 스케줄  (0) 2020.09.28
코로나 언제 끝날까?  (0) 2020.08.13
KC 인증없이 구매대행 가능한 품목  (3) 2020.08.05
경찰견과 셀카 찍은 경찰관  (0) 2020.05.05
안과영역에서의 CSA  (0) 2020.03.13

Mozilla/5.0 (compatible; Yeti/1.1; +http://naver.me/spd)